Office365 online 파일 공동작업 제약

MS online office 파일들은 각각 공동 작업에 대한 제약이 아래와 같이 존재 합니다. 해당 부분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가, “통합 문서 수정 불가” 메세지가 나오면서 갑자기 Read-Only로 파일이 열리면 당황할수 있어 내용 공유 합니다.

Word 문서 및 OneNote 전자 필기장

Word 또는 OneNote 데스크톱 프로그램에서 작업하는 동안 다른 사람이 Office Online 프로그램에서 작업하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데스크톱 프로그램의 경우, 공동 작업은 최신 버전의 Office(Mac 및 Windows)에서 가장 안정적으로 작동되나 Office 2010에서도 지원됩니다. 단, 데스크톱 프로그램이나 Office Online 중 어디에서 작업하든 OneNote 및 Word에서 업데이트가 처리되는 방식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 OneNote 전자 필기장에는 업데이트 내용이 즉시 표시됩니다
  • Word 문서에서는 문서를 저장해야 업데이트 내용이 공유되고 다른 사람의 업데이트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Excel 통합 문서

통합 문서를 열 때는 모든 사용자가 Excel Online을 사용합니다. 통합 문서에는 업데이트 내용이 즉시 표시됩니다. 한 사용자가 통합 문서를 Excel 데스크톱 프로그램에서 열고 있다면 다른 사용자는 이 문서가 닫힐 때까지 해당 통합 문서로부터 차단됩니다.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최선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모든 사용자가 PowerPoint Online 또는 PowerPoint 2013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열어야 합니다. PowerPoint 2013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여는 경우, 다른 사람이 PowerPoint Online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업데이트하는 도중에는 파일을 저장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Shar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Po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