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 2013 Dsn 정보

Exchange2013_logo

들어가면서…

메시지를 배달할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 Exchange Server 2013 는 메시지를 보낸 사람이을 배달 상태 알림 (DSN)를 보냅니다. 이러한 시스템에서 생성 된 메시지는로 알려져 튀어오르 메시지 및 오류 코드, 문제를 하 고 경우에 따라 메시지를 보낸 사람에 대 한 단계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에 대 한 기술 세부 정보를 포함 합니다. 배달 못함 보고서 (NDR) 메시지는 상태 알림 메시지의 일반적인 유형입니다. 전자 메일 관리자에 대 한이 항목에 가능한 원인 및 많은 NDR 상태 코드에 대 한 솔루션에 설명 합니다. 또한 읽고 NDR 메시지를 해석 하는 방법을 하도록 지정 합니다.

일반적인 Dsn 확장된 상태 코드

확장된 상태 코드

설명

가능한 원인

추가 정보

4.3.1

Insufficient system resources

메모리 부족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전체 디스크를 등의 리소스 문제에는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꽉 참 오류가 가져오는 대신 메모리 부족 오류가 시작 될 수 있습니다.

Exchange 서버에 충분 한 디스크 저장소에 있는지 확인 합니다.

4.3.2

System not accepting network messages

큐가 고정 된 경우이 NDR 생성 됩니다.

큐를 고정 해제 하 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4.4.1

Connection timed out

대상 서버 응답 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조건에는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change 서버 하려고 시도 자동으로 다시 서버에 연결 하 고 메일을 배달 합니다. 여러 번 시도해도 배달이 실패 하면, 영구 실패 코드가 있는 NDR 생성 됩니다.

상황을 모니터링 합니다. 자체를 수정할 수 있는 일시적인 문제가 것일 수 있습니다.

4.4.2

Connection dropped

서버 사이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일시적인 네트워크 조건이 나 문제가 발생 하는 서버를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내는 서버에서 특정 기간에 대 한 메시지 배달을 다시 시도 하 고 기반인 추가로 상황 보고서입니다.

서버를 다시 시도 배달으로 상황을 모니터링 합니다. 자체를 수정할 수 있는 일시적인 문제가 것일 수 있습니다.

이 상황은 연결에 대 한 메시지 크기 제한에 도달 하거나 클라이언트 IP 주소에 대 한 메시지 전송 속도가 구성 된 제한을 초과 하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4.4.7

Message expired

큐에서 메시지가 만료 되었습니다. 보내는 서버 릴레이 하거나 메시지를 배달 하 려 하지만 메시지 만료 시간 발생 하기 전에 작업이 완료 되지 않았습니다. 이 메시지는 원격 서버에서 메시지 헤더 제한에 도달한 또는 원격 서버와 통신 하는 동안 다른 프로토콜 시간 초과가 발생 한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받는 서버에서 문제를 나타냅니다. 받는 사람 주소의 유효성을 검사 하 고 메시지를 받을 받는 쪽의 서버가 올바르게 구성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이 오류가 발생 하는 방법에 대 한 수신 중인 경우 호스트에 대 한 메시지 헤더에서 받는 사람 수를 줄일 해야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다시 전송 큐에 다시 배치 됩니다. 받는 서버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 메시지가 배달 됩니다.

5.0.0

HELO / EHLO requires domain address

이 상황은 영구 실패에 설명 합니다. 가능한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정 된 주소 공간;에 대 한 경로가 없습니다. 예 SMTP 커넥터 구성 되어 있지만이 주소와 일치 하지 않습니다.
  • DNS는 도메인에 대 한 찾을 수 없는 신뢰할 수 있는 호스트를 반환 합니다.
  • SMTP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일부 잠재적인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나 이상의 SMTP 커넥터에서 SMTP 주소 공간으로 별표 (*) 값을 추가 합니다.
  • DNS가 작동 하는지 확인 합니다.

5.1.0

Sender denied

이 NDR은 일반적인 오류 (잘못 된 주소 오류)에 의해 발생 합니다. 전자 메일 주소 또는 다른 특성이 Active Directory 도메인 서비스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targetAddress 특성 설정 되지 않은 연락처 항목에는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homeMDB 특성을 결정할 수 있도록 다른 가능한 원인 때문일 수 있습니다. homeMDB 특성에는 사용자의 사서함이 있는 Exchange 서버에 해당 합니다.

이 NDR의 다른 일반적인 원인은 때 Microsoft Outlook 를 사용 하 여 전자 메일 메시지를 파일로 저장 하 고를 오프 라인 및 회신 메시지를 연 다른 사용자는 다음 합니다. Message 속성만 유지 하는 legacyExchangeDN 특성 Outlook 메시지를 전달 하 고 따라서 조회 변환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 주소 형식이 잘못 된, 또는 받는 사람을 제대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 오류를 해결 하는 첫번째 단계는 받는 사람 주소를 확인 하 고 다시 메시지를 보냅니다.

5.1.1

Bad destination mailbox address

이 오류는 다음과 때문일 수 있습니다.

  • 보낸 사람이 받는 사람의 전자 메일 주소가 잘못 입력 했습니다.
  • 없음 받는 사람의 대상 전자 메일 시스템에 존재합니다.
  • 받는 사람의 사서함이 이동 하 고 보낸 사람의 컴퓨터에서 Outlook 받는 사람 캐시 업데이트 되지 않았습니다.
  • Active Directory 도메인 서비스에서 받는 사람의 사서함에 대 한 잘못 된 레거시 도메인 이름 (DN) 존재합니다.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메시지를 보낸 사람이 받는 사람의 전자 메일 주소를 올바르게 입력 하는 경우에 발생 합니다. 보낸 사람이 받는 사람의 전자 메일 주소를 확인 하 고 다시 전송 해야 합니다. 받는 사람 전자 메일 주소를 이전에 올바른 하지만 변경 되거나 대상 전자 메일 시스템에서 제거 된 경우에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의 보낸 사람이 받는 사람을와 같은 Exchange 조직에는 받는 사람의 사서함 여전히 존재 하는 경우에 새 전자 메일 서버에서 받는 사람의 사서함 재배치 되었습니다 있는지 여부를 결정 합니다. 이 경우 Outlook 가 올바로 업데이트할 없습니다 받는 사람 캐시 합니다. 보낸 사람이 보낸 사람의 Outlook 받는 사람 캐시에서 받는 사람의 주소를 제거한 다음 새 메시지를 작성 하에 지시 합니다. 원본 메시지 다시 보내기 같은 오류가 발생 합니다.

다른 문제는 잘못 된 레거시 DN (고유 이름) Active Directory 도메인 서비스의 예: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검사 하 고 받는 사람의 사서함의 이전 DN을 수정 합니다. 보낸 사람이 보낸 사람의 Outlook 받는 사람 캐시에서 받는 사람의 주소를 제거한 다음 새 메시지를 작성 하에 지시 합니다. 원본 메시지 다시 보내기 같은 오류가 발생 합니다.

5.1.2

Invalid X.400 address

받는 사람 대상에 게 일치할 수 없는 비 SMTP 주소를 있습니다. 주소 로컬, 되도록 표시 되지 않습니다 되며 없음 커넥터는 받는 사람의 주소를 포함 하는 주소 공간을 사용 하 여 구성 합니다.

받는 사람의 주소 올바르게 입력 했는지 확인 합니다. 받는 사람 주소가 구체적으로 메일 배달에 제공 하려는 비 SMTP 전자 메일 시스템에 있으면 토폴로지에 연결선의 적절 한 종류를 추가 하 고 받는 사람의 전자 메일 시스템에 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구성 해야 합니다.

5.1.3

Invalid recipient address

이 메시지를 받는 사람의 주소 하지 제대로 나타나는지 메시지에서 나타냅니다.

받는 사람의 주소를 올바르게 포맷 또는 받는 사람의 주소를 올바르게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 오류를 해결 하는 첫번째 단계는 받는 사람의 주소를 확인 하 고 다시 메시지를 보냅니다.

또한, SMTP 받는 사람 정책을 검토 하 고 메일을 수락 하려면 각 메일 도메인 제대로 나타나는지 확인 합니다.

5.1.4

Destination mailbox address ambiguous

Exchange 조직에서 두 명 이상의 받는 사람 주소가 일치 합니다.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Active Directory 도메인 서비스에는 잘못 된 구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가능한 경우 복제 문제 때문에 두 받는 사람 개체 Active Directory 도메인 서비스에는 동일한 SMTP 주소 또는 (주소 예) Exchange Server 있습니다.

5.1.7

Invalid address

보낸 사람이 잘못 되거나 누락 된 SMTP 주소를, 디렉터리 서비스에서 mail 특성입니다. 유효한 mail 특성이 없는 메일 항목을 배달할 수 없습니다.

보낸 사람이 디렉터리 구조를 확인 하 고 mail 특성이 있는지 확인 합니다.

5.2.1

Mailbox cannot be accessed

사서함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사서함 오프 라인,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이거나 규칙에 의해 격리 된 메시지입니다.

받는 사람 데이터베이스가 온라인 상태에서 받는 사람 사서함 사용 하지 않으면 또는 격리 된 메시지를 확인 합니다.

5.2.2

Mailbox full

받는 사람의 사서함 저장소 할당량을 초과 했습니다 하 고 새 메시지를 수락할 수 더이상 합니다.

받는 사람의 사서함이 저장소 할당량을 초과 하는 경우이 오류가 발생 합니다. 받는 사람 사서함의 크기를 줄여야 또는 관리자는 저장소 할당량 늘려야 배달 완료 될 수 있습니다.

5.2.3

Message too large

메시지 너무 큰 이며 로컬 할당량을 초과 합니다. 예, 원격 Exchange 사용자 들어오는 메시지의 최대 크기에는 제한을 해야 합니다.

첨부 파일 없이 다시 메시지를 보내거나 서버 또는 더 큰 메시지 크기 제한을 클라이언트쪽 제한을 설정 합니다.

5.2.4

Mailing list expansion problem

받는 사람이 잘못 구성 된 동적 메일 그룹입니다. 필터 문자열 또는 동적 메일 그룹의 기본 DN 올바르지 않습니다.

분류기 이벤트 로깅 수준에 최소한의 최소 수준, 설정 및 동적 메일 그룹에 다른 메시지를 보낼 합니다. 6025 이벤트 또는 동적 메일 그룹 개체에는 특성 잘못 구성 된 자세히 나타내는 6026 이벤트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 이벤트 로그를 확인 합니다.

5.3.3

Unrecognized command

Exchange 원격 서버에 메일을 보관할 디스크 저장소의 용량에 도달 하면이 ndr이 응답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보내는 서버는 ESMTP BDAT 명령 사용 하 여 메일을 보낼 때 발생 합니다. 이 오류는 또한 가능한 SMTP 프로토콜 오류를 나타냅니다.

원격 서버에 충분 한 저장 용량이 메일을 저장할 수 있는지 확인 합니다. SMTP 로그를 확인 합니다.

5.3.4

Message too big for system

메시지 전송 또는 사서함 데이터베이스에 구성 된 크기 제한을 초과 하 고 허용 되지 않습니다. 보내는 전자 메일 시스템 또는 받는 사람 전자 메일 시스템으로이 오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는 전송 구성 요소 또는 사서함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전달 하는 경우 보낸 사람이 보낸 메시지의 크기는 허용 되는 최대 메시지 크기를 초과 하는 경우에 발생 합니다. 보낸 사람이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배달에 대 한 메시지의 크기를 줄여야 합니다. 메시지 크기 제한을 구성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메시지 크기 제한을 참조 하십시오.

5.3.5

System incorrectly configured

자신에 게 다시 메일 루프를 반복 하는 서버가 구성 되어 있는지를 의미 하는 메일 루프 상황이 발견 되었습니다.

For 루프, 서버의 커넥터의 구성을 확인 하 고 각 커넥터 고유한 들어오는 포트에서 정의 됨을 확인 합니다. 여러 가상 서버가 있는 경우 없음을 확인할 “모든 할당 되지 않은.”로 설정

5.4.4

Invalid arguments

이 NDR 메시지 배달에 대 한 경로가 없는 경우 또는 분류기에서 다음 홉 위치를 결정할 수 하는 경우에 발생 합니다.

지정 된 도메인 이름이 유효 하며 메일 교환기 (MX) 레코드가 있는지 확인 합니다.

5.4.6

Routing loop detected

구성 오류는 전자 메일 루프를 발생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자 메일 루프의 20 반복 후 Exchange 루프를 중단 하 고 메시지의 보낸 사람에 게 NDR을 생성 합니다.

이 오류 메시지의 배달에 대 한 응답에서 다른 메시지를 생성 하는 경우에 발생 합니다. 해당 메시지에는 다음 세 번째 메시지를 생성 하 고 루프를 만드는 프로세스를 반복 합니다. 시스템 리소스가 소모 될을 방지 하기 위해 Exchange 로 20 회 반복 후 메일 루프를 중단 합니다. 일반적으로 보내는 메일 서버, 받는 메일 서버 또는 둘 모두에 있는 구성 오류 때문에 메일 루프 만들어집니다. 자동 메시지 전달을 사용할지 여부를 확인 하려면 보낸사람 및 받는 사람의 사서함 규칙 구성을 확인 합니다.

5.5.2

Send hello first

SMTP 명령 순서에 상관 없이 전송 되는 일반 SMTP 오류가 발생 합니다. 예, 서버 EHLO 명령을 사용 하 여 자신을 식별 하기 전에 AUTH (인증) 명령을 보낼 하려고 합니다.

시스템 디스크가 꽉 때이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것 같습니다.

SMTP 로그 또는 Netmon 추적을 본 있다고 충분 한 디스크 저장소 및 가상 메모리 사용 가능한 지 확인 합니다.

5.5.3

Too many recipients

결합 된 총 받는 사람, 사람, 참조 및 숨은 참조에 대 한 받는 사람 줄 메시지의 받는 사람에 게 단일 메시지에 허용 된 총을 초과 합니다.

보낸 사람이 메시지에 받는 사람을 너무 많이 포함 된 경우이 오류가 발생 합니다. 보낸 사람이 메시지의 받는 사람 주소 수를 줄일 해야 하거나 성공적으로 배달 하려면 메시지를 허용 하는 최대 받는 사람을 늘려야 합니다.

5.5.4

Invalid domain name

메시지는 잘못 된 보낸 사람이 나 받는 사람 주소를 잘못 된 형식 중 하나를 포함 합니다.

받는 사람 주소 형식에 인터넷 표준을 충족 하지 문자가 포함 되는 것이 오류가 발생 합니다.

비표준 문자에 대 한 받는 사람의 주소를 확인 합니다.

5.5.6

Invalid message content

이 메시지는 가능한 프로토콜 오류를 나타냅니다.

오류에 대 한 이벤트 로그를 확인 합니다.

5.7.1

Delivery not authorized

메시지를 보낸 사람이 받는 사람에 게 메시지를 보내도록 허용 되지 않습니다.

이 오류는 보낸 사람이 받는 사람에 게 메시지를 보낼 하려고 하지만 보낸 사람이이 작업을 수행할 권한이 없는 경우에 발생 합니다. 이 문제는 자주 보낸사람 구성원의 해당 메일 그룹 또는 기타 권한이 부여 된 보낸 사람이 보낸 메시지만 수락 하도록 구성 된 메일 그룹에 메시지를 보낼 하려고 할 때 발생 합니다. 보낸 사람이 받는 사람에 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권한을 요청 해야 합니다.

이 오류는 Exchange 전송 규칙 전송 규칙에 대해 구성 된 조건과 일치 하는 메시지 때문에 메시지를 거부 하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5.7.1

Unable to relay

보내는 전자 메일 시스템은 사용할 수 없는 메시지의 최종 대상 시스템으로 전자 메일을 하는 위치는 전자 메일 시스템에 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이 오류 메시지를 보내려면 익명 받는 전자 메일 시스템에 보내는 전자 메일 시스템에서 시도 하 고 수신 전자 메일 시스템 도메인 또는 받는 사람 중 하나 이상에 지정 된 도메인에 대 한 메시지를 허용 하지 않는 경우 발생 합니다. 이 오류에 대 한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타사 스팸 및 받는 전자 메일 시스템 거부 시도가 보낼 받는 전자 메일 시스템을 사용 하 여 시도 합니다. 스팸의 특성을으로 보낸 사람의 전자 메일 주소 위조 수, 하 고 결과 NDR는 의심 하지 않는 보낸 사람의 전자 메일 주소로 전송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방지 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 도메인에 대해 MX 레코드를 해당 도메인 수락 되지 않음 받는 전자 메일 시스템을 가리킵니다. 특정 도메인 이름에 대 한 관리 하는 관리자는 MX 레코드를 수정 하거나 해당 도메인 또는 둘 모두에 게 보내는 메시지를 수락 하려면 받는 전자 메일 시스템을 구성 해야 합니다.
  • 보내는 전자 메일 시스템 또는 메시지를 릴레이 하도록 받는 전자 메일 시스템을 사용 해야 하는 클라이언트 없는 올바른 사용 권한이이 작업을 수행 합니다.

5.7.1

Client was not authenticated

받는 전자 메일 시스템으로 보내는 전자 메일 시스템을 인증 하지 않았습니다. 수신 전자 메일 시스템에 메시지를 제출 하기 전에 인증이 필요합니다.

이 오류 메시지 전송 하기 전에 받는 서버 인증을 해야 하 고 보내는 전자 메일 시스템에 받는 전자 메일 시스템으로 인증 되지 않은 경우에 발생 합니다. 보내는 전자 메일 시스템 관리자가 보내는 전자 메일 시스템의 인증을 성공적으로 배달에 대 한 수신 전자 메일 시스템을 구성 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하지 구성 된 사서함 서버에서 인터넷에서 익명 메시지를 수락 하려고 하는 경우에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7.3

Not Authorized

보낸 사람이 사용할 대체 받는 사람에 게 다시 배정 수 없습니다.

 

 

NDR 정보 (Microsoft Technet information)

https://technet.microsoft.com/ko-kr/library/bb232118(v=exchg.150).aspx

Shar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Post comment